나는 솔로 16기 영숙 인스타 해명 옥순에게 사과, 방송 이후 악플 고소
본문 바로가기

나는 솔로 16기 영숙 인스타 해명 옥순에게 사과, 방송 이후 악플 고소

피치알리스 발행일 : 2023-09-08
반응형

나는 솔로 16기 돌싱특집에서 출연한 영숙이 광수와의 데이트에서 말 때문에 상처받은 이후로 예민한 반응을 보여서 파국으로 치닫을 정도로 상황이 심각한 상황까지 벌어졌는데요! 방송에서는 여지없이 그 과정을 보여줘서 '이게 리얼리티가 맞나?'라고 생각될 정도입니다. 

 

 

 

나는 솔로 16기 영숙과 광수 데이트에서 벌어진 일!

 

 


영숙님과 광수님의 데이트는 이러했습니다..

 

광수는 옥순에게 확신을 가지지 않았지만 호감을 가지고 있었던 와중에 영숙에게 '경각심을 가지고 옥순님을 알아봐야 되는게 좋지 않나...'라는 말에 광수는 살짝 옥순의 마음에 대한 확신이 없어서 영숙의 말을 듣고 옥순의 마음을 확인하려 했지만 옥순은 아직까지 광수님이예요... 라고 당사자에게 이야기를 들었지만 확신이 들지 않아서 다른 사람들에게 물어보면서 혼란이 찾아옵니다. 

 

그 찰나에 영숙과 데이트를 나가면서 차안에서 광수가 오히려 영숙의 말에 휘둘린 것 같아서 둘이 옥순에 대해서 오해하기 시작합니다. 

 

거기서 '포시랍네요!' 라고 영숙이 말하자, 광수는 의미를 제대로 파악하지 못하고 농담삼아 말 한마디 던졌는데도 영숙은 그저 불편하다. 그래서 산전수전 다 겪은 건 아니었지만... 이렇게 말을 하는 광수가 불편해서 영숙은 그저 불편한 마음에 식사까지 가졌는데도... 또 한번 광수는 '파란만장한 삶은 아니었지만...'이라고 다시 언급하자 정말 불편해하는 모습이 보여서 그 자리를 박차고 택시를 타고 혼자서 온다.

 

 


 

 

 

 

결국엔 데려다 준다는 광수의 말을 마다하고 택시타고 솔로나라에 돌아온 영숙인데, 시청자들 입장에서는 파란만장이라는 단어에 예민한 반응이 나와서 혹시 새터민이 아닌가.. 하는 의구심을 품게 되었는데요.  영숙은 탈북민이 아니라고 합니다. 

 

나는 솔로 16기에는 서로의 입장이 다른 사람을 통해 입에 올리는 경우가 너무 많은데, 그런 모습을 보고서 너무 씁쓸합니다. 

 

 

 

 


더욱 난해한 솔로나라 16기

 

결국엔 솔로나라가 난해한 상황이 벌어지면서 영숙은 택시를 타고 돌아왔지만 옥순은 그런 상황을 모르고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거기다가 영숙은 기분이 많이 풀리지 않은 상황에서 혼자 택시타고 왔다고 들었다는 이야기를 순자한테 들었는데 누가 얘기했냐고  옥순님이 그랬냐고 물어봤지만 순자는 "그런 것 같아." 라는 말에 옥순을 의심합니다.

 

그 상황에서 순자는 본인이 오해한 것 같다고 나서서 말 못하고 옥순이 사과를 받아야 되는 상황에서 지켜보기만 하고, 상철은 영숙을 배려하지만 이성적으로 판단해서 '옥순이 나이가 많으니까 먼저 사과하는 게 맞다.'고 이야기를 하지만 오히려 상철은 쓴 소리만 듣습니다.

 

 

 

 

 

나는 솔로 16기 다시보기

 


옥순의 인스타로 해명 그리고 악플테러 및 고소 

 

 

 

 

영숙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해명을 했지만 이미 시청자들 입장에서는 반응이 싸늘합니다. 그렇지만 인신공격으로 악플을 다는 사람들에게 '책임을 묻겠다.'라고 한 상황입니다. 영숙의 인성에 대해서 평가하는 사람들이 많겠지만 결말은 어떻게 이어질지 아직 모르는 상황입니다. 

 

 

영숙 인스타그램가기

 

 

 

 

 

 

 

 

 

나는솔로 돌싱특집 16기 출연자 인스타 직업 나이

나는 솔로 16기는 다시 돌아온 돌싱특집으로 각각의 사연을 가진 출연자들이 나왔습니다. 예전에 SBS에서는 '짝'이라는 프로그램이 인기가 많아지면서 사건 사고가 많아서 폐지가 되었는데요. 이

alicelee7.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