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4 미국편 출연자 직업, 나이, 이혼사유, 인스타
본문 바로가기

돌싱글즈4 미국편 출연자 직업, 나이, 이혼사유, 인스타

피치알리스 발행일 : 2023-08-26
반응형

최근에 돌싱글즈4에 미국 편에는 엘리트코스를 밟은 쟁쟁한 출연진들이 나와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사회적으로 성공한 출연자들이 재혼을 꿈꾸며 돌싱글즈4에 출연했습니다. 아직까지는 자녀유무 공개가 되지 않아서 본방사수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돌싱글즈4 출연자 프로필 (직업, 이혼사유, 인스타 등등)

 

톰 프로필

 

돌싱글즈4 톰 프로필, 직업, 인스타

 
 
이혼기간 : 이혼 3년차
직업 : T헤지펀드 펀드대표 (미국 상장기업을 리서치해서 실제 제품을 사용해 보고 적정한 가치가 있는지 판단해서 투자하는 일)
가족관계 : 3형제 중 막내 (형들 모두 서울대 출신)
나이 : 1979년생 (44세)

자녀 : 쌍둥이 아들 2명
학력 : 대원외고, 고려대 경영학과 97학번, MIT Sloan MBA의 학력
이혼사유
전처는 대만사람이었고, 이혼 후에 친구로서 연락하고 지내다가 지금은 연락을 안 한다고 합니다. 톰은 외향적이었지만 전처는 내향적이라서 조용한 성격이라서 성격차이로 헤어졌다고 합니다.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positivetommy/
 
톰은 하림에게 관심을 가지고 있지만 제대로 어필하지 못하는 모습이 안타깝고 정작 하림은 다른 사람에게 더 호감을 느끼는 구도를 가지고 있는데 커플이 성사될지는 모르겠습니다.
 
 
 


베니타 프로필

 

베니타프로필, 직업, 나이 등등

 
 
이혼기간 : 5년 차
직업 : 부모님이 운영하는 의류생산공장에서 의류 총괄매니저 (원단 구매, 재단, 재봉 등 모든 과정을 총괄)
나이 : 1985년생 37살
출생 : 남미 파라과이 출생했지만 미국에 고등학교 때 캘리포니아 글렌데일 쪽으로 이사 왔다고 합니다.
이혼사유
한국에 잠시 놀러 갔다가 만난 남자와 결혼하여 6년간 결혼생활을 유지했지만 전남편이 장남이라 가부장적인 한국문화에 적응하지 못해서 문화차이로 헤어졌다고 합니다.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benitakim/
 
베니타는 호감형으로 제롬에게 호감을 보이지만 제롬은 하림에게 관심을 보이는 모습에서 애정구도가 어떻게 이어질지 궁금합니다. 
 
 


듀이 프로필

 

듀이 프로필 직업, 나이 등

 
 
이혼기간 : 이혼 3개월 차
직업 : 엑티비전 블리자드에서 시니어 엔지니어 (FPS게임인 ' 콜 오브 듀티"제작)
학력 : 서울대학교 컴퓨터공학과 졸업
나이 : 39세 (1983년생)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just__dewey/
이혼사유
한국에서 30년을 살다가 미국으로 가서 동갑인 한국인과 결혼정보회사를 통해 결혼했다고 합니다. 첫 연애라서 소통의 문제가 있는 결혼생활을 시작했지만 결국은 온라인상으로 이혼했다고 합니다.
 
듀이는 지수에게 적극적이었지만 하림의 적극적인 대시로 이상하게 얽히다가 지수에게 관심을 보이지만 지수의 반응은 냉담 합니다. 듀이는 최종커플이 되어 동거까지 갈지 의문입니다.
 
 
 


희진 프로필

 


돌싱글즈4 희진 프로필 직업, 나이 등

 
 
이혼기간 : 이혼 1년 차
직업 : 전에 뉴스킨 캐나다에서 오랫동안 종사해 왔던 것으로 보이며 현재는 식품무역회사에서 북미주랑 유럽 쪽에 식품을 수출하고 있다고 합니다. LA식품 박람회에서 한국음식을 소개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대형마트에 회사 브랜드 식품 납품, 아시아마켓에도 공급하고 있다고 합니다.
나이 : 36세 (86년생)
이혼사유 
미국에서 결혼했지만 고부갈등으로 헤어졌다고 합니다. 전남편이 고부사이를 중재해 주다가 계속해서 고부갈등이 개선이 되지 않고 어려워서 결국엔 이혼을 선택했다고 합니다.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heejinious/
 
지미와 애정전선을 보이는데 직진남 지미와 최종커플이 될지 궁금합니다.
 
 


지수 프로필

 

돌싱급즈4 지수 프로필

 
 
이혼기간 : 이혼 1년 차
나이 : 32세 (1990년생)
직업 : Angel city law 법무법인 변호사 재직 중 (원래 가정법 변호사를 하다가 이혼하면서 자신의 이혼을 준비하면서 노동법 변호사로 전향했다고 하네요.)
사는 곳 : 캘리포니아 거주, 아버지가 일 때문에 한국에 돌아오시고 미국에서 줄곧 혼자서 학업을 해왔다고 합니다.
이혼사유
데이팅어플에서 만난 정신과 의사와 보스턴에서 결혼했다고 합니다. 이혼사유는 지인과 남편과의 불륜사실을 알게 되면서 결혼생활 2년 반동안 살고 이혼했다고 합니다.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jihyphensu/
 
최근 지수와 톰이 열애중으로 보이며 방송종료 후 둘이 만났다는 목격담이 보이지만 진짜 일지는 모르겠습니다.
 
 


제롬 프로필

 

제롬프로필 이혼사유, 직업 등

 
 
이혼기간 : 이혼 6년 차
나이 : 1977년 3월 22일(46세) 독일 태생
학력 : Washington state university 워싱턴 주립대 간호학과, 서울대 어학당 회장
직업 : 과거에는 그룹 '엑스라지'로 한국에서 방송활동도 하고 VJ도 했었습니다. 지금은 포춘선정 500대 기업 중에 미국에서 가장 큰 은행의 사업부 관리 매니저로 은행원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1년 전 은행원에서 매니저로 승진했다고 합니다. 
자녀는 없고, 아이들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이혼사유
전아내 안무가 배윤정 씨와 2년 2개월 결혼 후 헤어졌는데 성격차이로 쿨하게 헤어졌다고 합니다. 보통 이혼하러 법원에 가면 시무룩한데 제롬과 전아내는 웃으면서 친구로 남았다고 하고 돌싱글즈 4 출연하기 전에 전아내의 허락을 받고 응원까지 받았다고 합니다. 정말 멋지게 헤어진 것 같네요.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whatsupjerome/
 
제롬은 베니타와 애정전선을 보였지만 적극적이지 못한 탓에 적극적으로 다가가지 못하고 있습니다. 겉으로는 적극적으로 보이지만 의외로 소극적인 모습이 보이기도 합니다.
 
 


지미 프로필

 

지미 프로필 직업 나이

 
이혼기간 : 이혼 13년 차
직업 : 모바일게임 스타트업 재무이사, 전 세계 1위 회계법인 4년 근무, 재무 총괄
학력 : 호프스트라 학사, 뉴욕대학교 스턴 스쿨 오브 비즈니스 MBA 2년 경영대학원 과정을 마쳤고 학생회장 출신이라고 합니다. 
나이 : 38세 (1984년생), 고등학교 1학년때 이민을 갔다고 합니다.
특이사항 : 이혼 후 8번이나 연애를 했다고 하고 헤어진 지 3개월 이후에 돌싱글즈 4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한인교회에 다녔고 제보자에 의하면 그가 돌싱이라는 것을 드러내지 않아서 이혼했다는 것을 몰랐다고 합니다. 그리고 사귀는 사람에게도 공개하지 않았다고 하는데 뭐가 진실인지 모르겠습니다.

자녀 : 없음
이혼사유 
26세에 첫사랑, 첫 연애로 미국 백인과 결혼했고 전아내가 갑자기 휴학하고 남편에게 의존하는 성향을 가진 전아내와 갈등하여 결국 이혼했다고 합니다.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jimioh6789/
 
지미는 직진형 스타일인가 봅니다. 희진바라기 같아 보이는데 애정구도가 어떻게 될지 궁금합니다.
 
 


소라 프로필 

 

소라프로필, 직업, 나이 등

 
이혼기간 : 1년 6개월
나이 : 89년생 (33세)
학교 : 버클리대학교 경제학, 정치학 학부, 버클리 야간/주말 MBA과정
직업 : 틱톡 마케팅 총괄 팀장 9전 Meta 6년 제품전략 담당, Netflix 디지털 마케팅 한국론칭 담당)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soraunni
이혼사유
전 배우자는 이탈리아계 백인으로 2년 연애하고 6년 반 결혼생활을 했고 감정을 컨트롤하지 못한 전남편과 다툼이 잦았고 배우자의 폭언으로 인해 가정폭력으로 접근금지 신청을 했다고 합니다. 미국에서는 언어폭력도 가정폭력이라고 해서 이혼사유가 되었고, 능력 있는 그녀에게 열등감을 느낀 전남편이 열등감을 느꼈다고 합니다.
 자녀 : 아들 1명

 

리키에게 관심을 보이는 소라모습이 보였는데 자신감이 많이 없어 보였는데 시청자들에게 충분히 멋진 소라는 정말 과분할 정도로 매력이 뿜뿜 풍깁니다. 
 
 
https://youtu.be/a_Nbwhv3 CEI? si=s3 tXdE1 xMJ7 yJzlf 

 


리키 프로필

 

돌싱글즈4 리키프로필, 직업

 
이혼기간 : 이혼 4년 차
직업 : 투자상담일 하고 있으며, 헤지펀드, 부동산투자에 종사 (15년간 투자 운용사에서 일하고 2년 전부터 개인투자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학력 : 미시간대학교 경제학 학사
여기 출연자 중에서 한국어가 많이 서툰 모습이 보였는데요. 작은 눈이 참 매력 있네요. 
나이 : 39살 (83년생)

자녀 : 아들 1명
이혼사유
일본계 미국인과 장거리 연애 후 만난 지 8개월 후에 결혼했지만 결혼하면서 오히려 성격차이로 갈등이 생겨서 이혼했다고 합니다.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rickyhanoc/
리키는 1:1 데이트할 때 하림의 시큰둥한 반응으로 적극적으로 대화를 이끌어가지 못해서 아쉬웠는데 소지품데이트 때 하림과 케미가 잘 맞는 모습이 보여서 리키도 좋아하는 모습이 보였지만 거리공개가 되고 나서 어떻게 될지 가장 궁금합니다.
 


하림 프로필

 

하림프로필, 나이, 직업, 인스타

 
 
이혼기간 : 이혼 1년 차
직업 : 화장품 마케팅 및 인플루언서로 일하고 마케팅 스페셜리스트로 일하고 있다고 합니다.
나이 : 35살 (88년생)
하림은 가족이 목재산업을 해서 미국으로 이민 왔다고 합니다.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harim.ia/
이혼사유 
전 남편 가족들이 하림이 경험해보지 못한 종교를 가졌고, 그 특정 종교는 여자를 존중하지 못하는 편이라서 마음대로 할 수 없었고 갈등이 심해서 그로 인해 이혼했다고 합니다. 

자녀 : 3명
 
하림은 애정표현이 적극적이었으나, 감정변화가 심하게 드러나서 혼돈스럽게 하는 모습을 봤을 때 시청자 입장에서는 도무지 알 수 없습니다. 초반엔 듀이에게 적극적으로 표현하다가 그 이후엔 리키에게 다가서 적극적으로 애정표현을 한답니다. 과연 하림이 커플이 성사가 될지 의문이네요.
 
 

돌싱글즈4

 
 
 
 
현재까지  소지품데이트에서 사는 곳이 공개되었고 자녀유무에 관해서 또 바뀔지 모릅니다. 이전에는 싱글들끼리 짝을 맺어주었지만 지금은 돌싱들이 나와서 자녀유무도 공개됨에 따라서 선택이 달라질 듯 보입니다.
 
돌싱글즈 4에서 커플이 탄생되길 바랍니다.
 
 
 

돌싱글즈 4

 
 
지역이 공개되었는데, 지역에 따라 영향이 클지는 모르는 상황입니다. 대부분의 출연자가 LA에 거주하는 만큼 최종선택에 변화가 크게 없을 것 같긴해도 자녀유무의 상태에 따라서 새로운 변화가 올 지 기대해 보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