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지옥 절벽부부 배우 이소정 과거 직업 나이 인스타, 남편
본문 바로가기

결혼지옥 절벽부부 배우 이소정 과거 직업 나이 인스타, 남편

피치알리스 발행일 : 2023-08-23
반응형

결혼지옥 오은영박사를 울린 안타까운 사연이 지난 8월 21일 MBC에서 방영되었는데요. 이번 사연은 시도 때도 없이 음주를 하는 아내의 사연입니다. 키 크고 깡마른 몸매의 그녀는 시도 때도 없이 맥주를 물처럼 들이켭니다.

 

 

결혼지옥 절벽부부

 

 

 


결혼지옥 절벽부부 알콜중독 

 

그녀는 도피처라고 생각했던 결혼과 동시에 우울증, 공황장애가 동시에 찾아와서 힘들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수면제나 우울증 약을 복용하는 동시에 습관적으로 술을 마신다고 합니다. 

 

그녀는 엄마로부터 가정폭력과 엄마가 외국인아빠와 도둑결혼으로 인해서 외할아버지의 폭행과 삼촌들의 폭행으로 힘든 유년시절을 보낸 사연을 전했습니다. 서구적인 외모로 인해서 사랑받지 못한 가정에서 자라온 그녀의 돌파구는 결혼이라고 생각하고 만난 지 2개월 만에 결혼했다고 합니다. 

 

그렇게 힘든 유년시절을 보내면서 결혼 후 친모로부터 고소장이 날아와서 게스트들의 당황함을 면치 못했습니다. 그동안의 유학비랑 교육비와 양육비 소송 금액으로 2억 9천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술을 마시면 아무런 생각이 안 나서 정신적 고통을 잊기 위해 술을 마시는 것 같아 보였습니다.

 

 

결혼지옥 절벽부부

 

 

 


결혼지옥 배우 이소정 남편 막말

 

그리고 방송에서 보였을 때 남편과의 대화에서 서로가 말이 다르고 성격이 대립이 되는 모습이 비쳐줘서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 

 

그녀가 공황장애 우울증으로 정신적으로 힘들 때 남편에게 공감을 사려고 어려운 부분을 말했지만 공감하지 못하고 오히려 그녀의 처지를 비판하는 말투가 보여서 서로의 의견차이가 드러났습니다.  아내는 남편에게 공감을 바랐던 것뿐인데 남편은 직업 군인 출신이라서 아내의 감정과 상관없이 말을 내뱉는데 이 부부에게 정말 필요한 건 무엇일까요?

 

 

 

 

결혼지옥 절벽부부

 

 

주식을 좋아해서 오픈채팅방에서 만난 지 두 달 만에 결혼한 부부인데 짧은 연애기간을 거쳐서 결혼 2년째 접어드는 부부 사연이 참 많은 걸로 비쳐 봤을 때 부부 둘 다 알코올의존도가 높아서 알콜중독 치료를 받는 게 시급해 보였습니다.

 

 

 

결혼지옥 절벽부부

 

 

 


 

결혼지옥 절벽부부

 

 

 

배우 이소정은 캐나다, 영국유학으로 힘든 유년시절을 보냈다고 전해졌습니다. 가족의 사랑보다 유학생활해서 동양인으로서 차별대우도 심했고 한국에 오는 날이면 외가댁에서 혼혈인인 그녀를 차별하고 가정폭력이 심했다는 사연이 전해지면서 오은영박사의 눈시울을 적셨습니다. 

 

그녀는 영국에서 로딘 스쿨을 졸업하였고 캐나다에서 중, 고등학교를 거쳐서 브리티시 칼럼비아 경영학과를 나왔습니다. 영국, 캐나다에서 전교 1등을 놓쳐본 적이 없을 정도로 엘리트지만 그녀의 현재 상황에서 참 안타까운 사연이 전해졌습니다.

 

리즈시절에는 177cm 큰 키에 52kg의 완벽한 몸매를 지녔는데 지금은 무려 10kg나 말라서 깡마른 몸매로 술을 벌컥 마시는 그녀 모습에서 말 못 할 사연이 참 많아 보였습니다.

 

 

 

결혼지옥 배우 이소정

 

 


 

배우 이소정 프로필

 

배우 이소정은 대한민국 시민으로 1987년 10월 10일 생으로 올해 35살입니다.

 

그녀가 배우를 꿈꾸게 된 계기는 중학교 3학년 때 학교에서 매년 연극제가 열렸고, 오디션을 봤는데 합격을 하면서 연기에 큰 관심을 가졌다고 합니다. 이후 엄마를 따라 앙드레김 패션쇼를 갔다가 소속사 관계자에 눈의 띄어 매니지먼트 계약을 맺게 되면서 배우활동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녀의 인스타그램 정보는 아직 공개되지 않은 걸로 확인되었습니다.

 

 

필모그래피정보는 2006년 드라마 하이에나부터 시작해서 타짜, 그림, 지붕 뚫고 하이킥, 스트레인저 6, 더 바이러스 가화만사성을 마지막으로 활동했다고 하고, 2010년 주유소 습격사건 2, 뱀파이어와 인터뷰, 의뢰인, 통통한 혁명 그 밖에 대다수 광고에도 출연하였습니다.

 

 

 

 

결혼지옥 절벽부부 다시 보기

 

 

결혼지옥 역대급 빌런 사돈부부 한달 천만원 과소비 아내 숨겨진 사연

오은영리포트 역대급 사연 사돈부부 한동안 결혼지옥에서 연예인부부 솔루션이 나오거나 국제부부 케이스도 많이 나왔는데 이번이 역대급이다. 지난 월요일 50회에는 30대 초반 젊은 부부의 사

alicelee7.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