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야괴담회 시즌3 방영예정일, 완불시리즈 다시보기
본문 바로가기

심야괴담회 시즌3 방영예정일, 완불시리즈 다시보기

피치알리스 발행일 : 2023-06-15
반응형

심야괴담회 시즌3가 온다.

 

2021년도 파일럿방송으로 부터 시작해 전 국민의 여름을 오싹하게 해 줄 심야괴담회 시즌3가 곧 방영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전 공포 마니아는 아니지만 여름마다 오싹하게 들을 이야기로 손꼽아 기다려지게 됩니다.
 
무엇보다 무서웠던 건 실화를 바탕으로 각색하여 이야기를 들려준다는 게 신선했습니다. 그중 연기파 재연배우들의 활약도 눈여겨봐야겠습니다. 요즘에는 컴퓨터그래픽 효과까지 더하면 정말 등골이 오싹할 정도로 무섭습니다. 
 
빨리 시즌3가 나와서 매주 목요일에 봤으면 좋겠다는 생각하게 돼요. 심야괴담회 정규편성은 매주 목요일 밤 10시에 했으나 전 불금을 즐기는 편이라 보통 MBC M에서 밤 11시에 방영되는 재방송을 즐겨보곤 했네요. 

 
 
 

 

출연자 

 

파일럿 방송 때 MC신동엽이 진행했었고 박나래도 패널로 있었습니다. 시즌1부터 메인 MC가 김구라, 김숙을 기반으로 허안나 황제성, 심용환, 곽재식으로 진행되다가 시즌3부터는 허안나, 황제성을 대신해 솔라, 이이경이 고정패널로 자리 잡았습니다.
 
그리고 시즌 1과 달리 시즌 2에서부터는 고정패널 외에 괴스트(일명 게스트)라고 새로운 괴담꾼이 이야기를 전해주는데요. 시즌 3에서는 누가 나올지 참 기대가 큽니다. 그리고 44명의 어둑시니의 투표에 따라 가장 무서운 이야기가 선정되는데요. 본방을 안 봤다고 하더라도 보통 24시간 이내 각 회차별로 유튜브에 영상이 올라오곤 합니다. 그래서 본방을 놓쳤어도 언제든지 유튜브로 볼 수 있는 게 쏠쏠합니다. 

 
 

시즌3 방영예정일

심야괴담회 시즌3는 방영예정일이 6월 중이라고 하지만 지금 6월 중순이 훨씬 넘은 기점에서는 7월 4일 화요일 밤 10시 방영예정이라고 합니다. 2023년 여름 더위를 날려줄 수많은 이야기가 기다려지고 있는데요.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이번 여름 시즌에는 어떤 수많은 이야기가 나올지 정말 기다려집니다. 하지만 여름시즌에만 그치는 게 아쉽긴 하네요. 

 

 

완불시리즈

저는 시즌 2부터 개인적으로 등꼴이 오싹할 정도로 실화괴담이 많았던 것 같습니다. 이야기자체가 너무 사실적이라서 저도 심취하면서 봤었던 적이 있었어요. 실화를 바탕으로 재구성한 이야기이지만 실제로 사연자들의 이야기를 보게 되면 정말 무섭습니다. 거기다 밤시간에 방영되니 더 무서운 것 같습니다. 

 

그래서 완불시리즈를 가져와 봤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역대 완불 시리즈를 보실 수 있습니다. 

 

회차완불 달성자완불괴담
5회서이숙신혼집의 다락방
40회솔라속초에서 생긴 일
49회솔라그 남자
56회김숙저수지에서
75회서이숙동티
76회류승수아홉위
78회솔라, 문별터의 용도

저는 개인적으로 살목지 편에서 소름 끼치더라고요. 살목지 다시 보시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살목지 다시 보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