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여행 지원금 신청대상 기간 및 방법 1인 25만원 지원
본문 바로가기

대만여행 지원금 신청대상 기간 및 방법 1인 25만원 지원

피치알리스 발행일 : 2023-08-07
반응형

대만 자유여행 지원금 받는 신청하기 

 
해외여행은 누구나 하고 싶은데, 항공편이나 호텔예약하면, 들어가는 돈이 만만치 않아서 미루고 있다가 못 가는 경우가 많으시죠? 해외여행을 보다 실속 있게 할 수 있는 대만 관광청에서 주최하는 대만 여행지원금 받고 대만으로 해외여행 가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1인 지원금 25만 원이면 대만여행도 국내여행 경비 만만치 않게 이득을 보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랜덤추첨으 모집하기 때문에 여행계획이 있으시면 미리 신청해 두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여행지원금 조회하러 가기
 
 

 


대만여행 지원금 신청조건

 

  • 대만 국적이 아닌 외국 여권 소지자 
  • 대만 국적 제외 
  • 대만 입국 후 90일 이내 체류 (90일 무비자)
  • 여행사를 통해서 패키지여행을 하지 않은 개별 자유여행자
  • 반드시 국내에서 미리 신청하여야 함

 
 
 

 

 
 
 
 

대만 자유여행 1인당 TWD 5,000 지원금 신청방법

 
대만여행은 누구나 갈 수 있으며, 대만 관광청에서 해외 여행객들을 위해서 여행지원금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합니다. 대만 여행 수요가 급증함에 따른 지원 이벤트로 예상 지원 수량이 정해져 있지만 조기 종료될 가능성이 무척 커서 이번에 지원해 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여행지원금 신청하러 가기

 

Taiwan the Lucky Land

Period: 12 pm on May 1, 2023 to June 30, 2025

5000.taiwan.net.tw


 
여행지원금 신청하러 가기 버튼을 누른 후 QR코드를 받은 뒤 대만에 도착 후 공항에서 QR코드를 읽히면 담청결과를 즉시 알 수 있습니다. 3년간 이벤트를 진행하며 2023년 올해 가장 확률이 높다고 합니다. 혹시 이번에 당첨되지 않았다고 하더라고 다음 입국 시 재도전이 가능하니 대만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다면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사이트에 들어가면 모두 영어로 되어 있기 때문에 오른쪽 마우스 버튼을 클릭해서 '한국어로 번역'으로 변경 후 신청서를 작성해 주시면 됩니다.
 
 

지원금 수령방법

 
대만여행 지원금 신청 시 '전자 바우처' 또는 '숙박할인쿠폰'을 선택하여야 하며 대만관광청에서 지정하는 공항 또는 카운터 관련 증빙 서류를 제출하면 수령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전자 바우처로는 지정 상점에서 최대 1회 TWD1,500 사용 가능하며 매일 최대 TWD 3,000 사용가능합니다.
숙박은 TWD 1,000 상당 쿠폰 5매로 발급, 사용이 가능합니다.
 
 
 

대만 여행지원금 신청기간

 
신청기간
2023년 5월 1일 12시(정오)~2025년 6월 30일 대만 방문자
신청 접수는 대만 도착일 1~7일 전부터 신청접수 가능합니다.
 
 
대만 도착 후 공항에서 신청할 수도 있는데요. 타이베이공항, 타오 위한 제1 공항, 제2 공항, 타이중 공항, 가오슝공항에서도 신청 가능합니다. 
 
 

대만 자유여행 지원금

 
 
대만여행은 다채롭고 맛집도 많고 자유여행 가기 정말 부담 없는 곳이기 때문에 자유여행을 많이 해보셨던 분들에게 적극적으로 추천하는 장소이기도 합니다. 이번 기회에 지원금도 받으시고, 해외여행도 다녀오시면 좋은 추억이 될 것 같습니다.
 
 
 
대만 저렴한 항공편 예약하기
 
 
 
 
 
 

대만 여행지원금 

 
 
 

알면 유용한 정보 

 

 

2023 청년일자리 도약장려금 신청방법 (최대 1200만원 지급)

2023 중소기업 청년일자리 도약장려금이란? 5인 이상 중소기업에서 정규직으로 채용한 청년을 6개월 이상 고용유지할 경우 월 80만원씩 최장 1년간 인건비를 지원하는 제도입니다. 기업은 사업참

alicelee7.tistory.com

 

 

2023 전국민 일상지원금 지급대상 및 신청방법, 지급시기

얼마 전 2023 일상지원금 소식이 나왔는데요. 2023년에 들어서면서부터 갑자기 치솟는 난방비와 물가 때문에 어려워하시는 분들을 적잖게 볼 수 있었습니다. 이번에 일상지원금의 경우는 물가상

alicelee7.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