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에서 친구들과 자주 가는 레스토랑 Banapple에서 먹어 본 음식들 (필리핀 로컬레스토랑)
본문 바로가기

필리핀에서 친구들과 자주 가는 레스토랑 Banapple에서 먹어 본 음식들 (필리핀 로컬레스토랑)

피치알리스 발행일 : 2016-04-24
반응형

필리핀의 유명한 퓨전레스토랑 Banapple 

내가 가장 처음에 필리핀에 왔을 때 친구들이 가장 먼저 데려간 곳이 이 곳 Banapple이다. 처음에는 필리핀음식이 입맛에 맞지 않을 까하는 생각에 친구들이 그런 점을 배려해서 처음으로 가게 되었다. 지금도 무슨 일이 있을 때마다 종종 가는 것 같다. 필리핀에서 Banapple은 케잌과 파이로 유명하다. 내가 생각해도 여기 케잌이 정말 맛있다. 종류도 많지만 가장 좋아하는 건 치즈케잌이다. 여기 치즈케잌이 제일 맛있는 것 같다. 그밖에 식사메뉴도 많다. 보통 치킨커틀렛이나 파스타가 유명하긴 한데 올때마다 주문하는건 치킨 커틀렛이다. 그리고 매번 메뉴를 각각 다르게 해서 먹기도 하는데 개인적으로 여기 치킨커틀렛이 가장 맛있는 것 같다. 

얼마 전 생일도 있었고, 최근 모임자리에서 먹었던 음식을 전부다 사진으로 담아봤다. 


치킨커틀렛은 필리핀에 처음 오고나서 먹은 맛이라서 인지 정이가서 꼭 여기오면 주문하게 된다.


이건 폭챱인데 여기서 꽤나 유명한 메뉴이다. 이것도 맛있다.


모짜렐라 치즈를 올린 파스타 모짜렐라의 쫄깃한 식감이 좋다.


약간 한국 불고기샌드위치같은 맛이 나는 비프샌드위치. 치즈가 듬뿍 올라갔다.


양은 많진 않지만 주로 먹는 라자냐. 갈은 소고기가 듬뿍 들어가서 고기맛도 느낄 수 있다.




일반적으로 필리핀에서 Banapple 갈 때마다 먹는 음식사진만 올렸다. 메뉴도 다양하고 가격도 나쁘지 않고 그래서 자주 찾게 된다. 필리핀에서 먹을 거 없을 때는 외식메뉴로 딱 좋은 것 같다. 갑자기 음식사진만 올리니 내 배가 요동을 치고 있다. 

그리고 특히나 이런 메뉴들은 필리핀 현지음식이 적응이 안된 한국인에게는 딱 좋은 것 같다. 





친구생일날 먹어본 세조각의 케잌. 달달하지만 칼로리 덩어리.


내가 가장 좋아하는 블루베리 치즈케잌


체리케잌은 모카향이 난다.


내 생일날 조촐하게 먹어본 케잌




필리핀에서 가장 먹고 싶은 프렌차이즈 레스토랑은 Banapple이지 않을까 싶다. 보통 외식을 하게 되면 지출이 너무 심하기 때문에 현지인에게도 어쩌다 가끔 외식을 하게 되는데, 그런 지출을 줄이기 위해서 보다 저렴하고 맛있는 곳을 찾게 된다. 우선은 분위기도 좋아야 되기 때문에 레스토랑을 선택하기가 여간 쉬운 일이 아니다. 그래도 Banapple은 식사와 디저트메뉴를 한번에 해결할 수 있어서 좋다. 그래서 여럿이서 갈 때는 다양한 메뉴를 먹어보곤 한다. 특히나 외식소비가 심할 때에 이런 레스토랑을 여럿이서 같이 가는게 이득이다. 









CopyrightⓒAlicelee.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