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에서 활동하고 있는 유명한 한국연예인들 총집합
본문 바로가기

필리핀에서 활동하고 있는 유명한 한국연예인들 총집합

피치알리스 발행일 : 2016-05-11
반응형

한류? 

이번에는 한류와는 좀 거리가 먼 이야기이다. 한국에서 활동해서 현지에서 유명해진 연예인이 아니라.. 이미 현지에서 데뷔를 해서 활동하는 연예인들 이야기이다. 필리핀에서는 한국과 많이 친숙한 관계로 발전이 되었다. 그래서 어디를 가도 한국에서 왔다면 한국을 가보진 않았어도 어떤 나라이고 어떻게 생겼는지 다 안다. 특히나 필리핀 연예계에서도 한국연예인들이 활동을 한다. 필리핀사람들은 한국인에 대해서 많이 호의적이라서 그런지 몰라도 필리핀에서 연예인활동이 호락호락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활동하는 한국연예인들이 있다는 점이 참 신기했다. 아마도 필리핀을 한두번 다녀왔으면 알만한 인물들일 것 같기도 하다. 


1. Ryan Bang

피노이 빅브라더에서 최종 4인에 남아서 그 이후로 부터 방송에 입문을 했다. 그 계기로 그의 끼와 재치있는 유머는 현지인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은 것 같기도 하다. 지금은 필리핀 유명 쇼프로그램 SHOWTIME 진행도 하고, 연기 가수 광고까지 그가 필리핀 연예계를 꽉 장악하고 있다. 



필리핀 엔터테이너로 활약중인 라이언방



2. Grace Lee

어려서부터 필리핀에 와서 영어 타갈로그 한국어 3개국어가 능통한 필리핀엥커 그레이스리. Oras! 24에서 앵커진행을 하면서 지금은 한국과 계약을 맺어서 한국활동도 한다고 한다. 필리핀에서 뉴스앵커뿐만 아니라 토크쇼 라디오진행 그리고 모델까지 하면서 현지인들의 사랑을 한몸을 받고 있다. 한때는 필리핀 대통령과 스캔들이 나서 한국에서는 이미 많이 알려졌지만 결국은 결별을 했다. 



필리핀에서 활동하는 한국인 엥커 그레이스리



2. Dasuri Choi

한국 유명한 기획사 연습생 출신으로 필리핀 현지 프로그램에 You are my foreignay 에서 준우승을 하였다. 남다른 댄스실력으로 필리핀 현지방송에서 댄서로 활동을 하고 있다. 



필리핀에서 활동하는 유명한 댄서 Dasuri Choi




4. Jimmy Kim

ABS-CBS의 프로그램 'I do" 프로그램에서 그랜드 위너로 그의 결혼식이 방영이 되면서 유명해졌다. 현지 KPOP 콘서트 이벤트 제작자 겸 포토그래퍼로 활동하고 있다. 



필리핀에서 포토그래퍼 겸 KPOP 콘서트 이벤트 진행자 Jimmy kim



5. Yohan Hwang

최근 I LOVE OPM의 우승자로 필리핀 현지 유명한 음반제작사 스타뮤직과 계약을 맺었다. 전 세계에서 온 참가자들과 경합을 벌여서 한국인으로써 최종우승자라는 점에서 이목을 끈다. 그의 타갈로그 노래실력과 훈훈한 외모로 현지 여인들에게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다. 


황요한. 그의 노래로 필리핀 소녀들을 녹게 만드는 것 같다.



6. Jinri Park

필리핀에서 라디오 DJ 모델 호스트로 활동을 하고 있다. 매년 FHM 잡지에 Top sexiest women in the Philippines 선정 및 표지모델과 방송활동 연기로 활약을 하고 있다. 특히나 그녀의 화보사진은 건강한 섹시미로 현지인들에게 인기가 많다. 



필리핀에서 라디오 DJ 호스트, 모델로 활동중인 Jinri Park.




7. Sam Oh

필리핀내의 한국 방송인 시초로 Rated OH! 로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으며, 현재는 라디오 DJ 호스트 활동을 하고 있다. 이전에 푸드블로거로 활동하면서 방송활동도 왕성하게 하였다. 유창한 타갈로그와 영어실력으로 방송을 진행을 한다. 



필리핀에서 호스트와 라디오 DJ를 하고 있는 Sam Oh





자료출처 - 필리핀 한국온라인매거진 Hello63 : https://www.facebook.com/sixtythree.hello          

                                  Hello63 웹사이트  : http://www.hello63.com/





CopyrightⓒAlicelee. All rights reserved

저의 주관적인 생각으로 직접 작성한 글이 오니 트랙백은 허용하나, 무단사용은 금합니다.




공감은 언제나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