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으로 찍은 일상 / 아이폰카메라
본문 바로가기

아이폰으로 찍은 일상 / 아이폰카메라

피치알리스 발행일 : 2014-10-22
반응형


​아이폰으로 찍은 일상
사실 특별할 것 없는 일상의 스침도 아이폰으로 찍으면 마치 멋진 작품이 되는 것 같다. 티스토리를 시작하고 나서 기능이 어떤 기능이 있는지 익히고 있다. 혼자서 말할 수 있는 공간이 필요했는데 보편적으로 네이버블로그도 많이 하지만 네이버 블로그 하고 난 뒤 좀더 디테일하게 내이야기를 담을 공간이 어딨을까 고민하던 중 시작하게 된 ​티스토리​. 대단히 만족하고 있다. 아직은 많이 틀은 안잡혔지만 네이버블로그와 달리 이야기를 느낌있게 펼쳐나가려고 한다.


​아이폰으로 담은 일상사진들


​지금부터 차례대로 나열해보려고 한다.




@어느 조용한 카페에서
​아담하고 아늑한 공간에서 소소한 이야기를 나누던 중 하나하나 소품이 인상적이라서 담게 되었다. 식후 디져트를 먹기 위해 찾아간 곳. 느낌있고 도란도란 이야기 나누기 좋았던 곳이다.






​@홍대앞 골목에서
​홍대앞 골목을 지나가다보면 북적북적이는 인파들을 항상 마주하게 된다. 나 역시 그 인파중에 한 사람이지만, 사람구경하기 참 쏠쏠하다. 사람구경도 재밌지만 10년전의 홍대골목과 많이 달라졌다는 걸 느낄 수 있다.





​​
@매일 오후 4시 볕이 따사로운 가을
​10월부터 급격하게 기온이 떨어지면서 낙엽이 우수수 떨어지고 있다. 4계절을 인생으로 말하자면 나는 여름에 와 있는 것 같다. 내 인생의 가을이 왔을 때 이렇게 낙엽이 떨어지는 것과 같이 우스스 떨어지면서 붉고 화려한 빗깔을 내고 싶다. 내인생의 가을은 아직 멀게만 느껴진다. 가을은 누구나 외롭다고 하지 않았는가. 나도 사실 간접적으로 느끼는데서 그 외로움을 접할 수 있는 것 같다.




Copyrightⓒ. 2014. alicelee.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