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으로 바라본 세상 with 아이폰카메라
본문 바로가기

아이폰으로 바라본 세상 with 아이폰카메라

피치알리스 발행일 : 2014-10-20
반응형

아이폰으로 바라본 세상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가장 첨으로 무엇을 포스팅할까 고민고민하다가 폰에 있는 사진들을 많이 활용하기로 하였다. 사실 티스토리 첨하는 거고 어리둥절 하지만... 앞으로 많은 이야기들을 이어나가고 싶다.
요즘 아이폰6 한국출시로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끌었는데 사실 난 최신버전에 그닥 많은 관심을 두지 않아서 인지 얼마전에 산 아이폰5가 내겐 요긴하긴하다.

​아이폰을 구매하게 된 계기
사실 아이폰은 국내에서 많은 이슈를 두고 있음에도 매니아층도 많고 손안에 들어오는 작은 사이즈며 무엇보다 카메라 화소가 높고 카메라에서 나오는 화면의 이미지가 맘에 들기 때문이다.
그래서 인지 두말없이 아이폰을 사용하게 되었다. 남들은 화면이 작다고 하지만 나에겐 그다지 크게 문제가 되지 않는다.



​얼마전 찍은 사진들
​내가 사진을 그다지 잘 찍는 것도 아니지만 그때 그때 찍은 사진들이 느낌있어 보인다. 사실 나는 일상속에서 멋진 사진들을.찾곤한다.







​내가 자주 들리곤 하는 송도 신도시.
​사람들도 별로 없고 인적도 드문 곳이지만 미래 전망있는 곳이고 일명 신도시라고 불릴만큼 향후 10년후 개발된 풍광을 보여주는 곳이기도 하다.









이미지 보정 없이 오로지 아이폰으로만 찍은 사진.
​아이폰화면에 송출되는 이미지가 참 느낌이 좋다.
그래서 요즘 카메라보다 아이폰으로 사진을 많이 찍는 편이다.
이제 티스토리 첨으로 시작하는 군.
앞으로 하나하나씩 이야기를 채워 나가야지.




Copyrightⓒ. 2014. alicelee.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