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사진 / 아이폰으로 담은 맛있는 사진
본문 바로가기

아이폰사진 / 아이폰으로 담은 맛있는 사진

피치알리스 발행일 : 2014-10-23
반응형

아이폰으로 담은 맛있는 사진
​뭐니뭐니해도 아이폰으로 담은 음식사진의 효과는 참으로 먹음직스러워보인다. 따로 효과를 주진 않았지만 먹음직스러워보이는 음식사진의 위력은 상당하다. 내가 가지고 있는 휴대폰 두개, 미러리스카메라 하나로 내 모든 블로그 작업이 가능하다. 거기다가 아이폰의 기능까지 합하면 블로그를 할 때 좀 더 수월하게 할 수 있는게 장점이 된다. 티스토리블로그 시작하면서 일기처럼 내 사생활을 하나씩 담기로 했는데 나혼자 들어와서 북치고 장구치고 하는 것 같다. 많은 사람들이 내 블로그를 찾아오려면 시간이 좀 걸리지 싶다. 블로그도 하루하루 꾸준하게 활동하는 것이 큰 영향을 끼칠 것 같다.


​아이폰으로 담은 일상사진

​오늘은 맛있는 음식사진을 담아봤다. 그동안 많은 종류의 음식을 먹었다. 사실 작년까지만 해도 이렇게 호강하리라고 꿈에도 생각못했다. 그래서 하나하나 음식사진을 담기로했다.

보기만해도 먹음직스러운 음식사진





@아이폰으로 찍은 음식사진
담번에는 좀 더 많이 찍어야겠다. 핸드폰 초기화되는 바람에 많이 찍진 못했다. 보고만 있어도 먹고 싶은 음식들, 솔직히 내가 말이 많은 편이다. 그만큼 다양한 이슈에도 관심이 많고 말하는 것으로 모자라 하지 못한이야기들은 글로 쓰는 편이다. 음식에 관한 이야기를 하지만 내삶의 즐거움을 가져다 주는 것 같다.





@가끔 군것질을 하고 싶을 때가 있지.
무수히 많은 음식을 먹음에도 불구하고 음식앞에선 무너지는 나의 식탐이란. 오며 가며 먹었던 음식들이다. 앞으로 음식사진들 더많이 담아야겠다. 찾고 보니 사진들이 그다지 많지 않은 것 같다.




Copyrightⓒ. 2014. alicelee.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