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신도시맛집> 아시아요리 전문점 "오리엔탈스푼"
본문 바로가기

송도신도시맛집> 아시아요리 전문점 "오리엔탈스푼"

피치알리스 발행일 : 2014-11-05
반응형

아시아요리 전문점 "오리엔탈스푼"


 

송도 커넬워크에서 지나가면서 자주 들리게 된 오리엔탈스푼! 난 퓨전음식을 너무나 좋아하는데 이전부터 오리엔탈스푼 진짜 가보고 싶었다.

일단 분위기도 좋고 맛도 있고, 예전에 압구정에 있는 오리엔탈스푼은 갔었는데 참 궁금하다. 사실 아시아 요리가 몇년전부터 였을까.

한국에서 베트남음식을 비롯하여 태국, 인도음식을 사랑받기 시작하였다. 그래서 아시아 음식을 하나로 먹을 수 있는 곳이 여기가 아닐지 싶다.

일단 체인점이라서 맛도 좋지만 좀 생소하기도 한 아시아음식을 한국에서 먹어본다는게 좋았다. 맛집을 정말 일상처럼 드나들면서 가봤던 곳 중에서

맛있으면 주변 사람들에게 추천하는데 여기가 그곳이지만 한끼 식사하는 거라면 좀 비싼것 같긴하다. 하긴, 요즘 외식하면 보통 두둑히 돈을 챙기고

나와야 그나마 배부르게 먹었다고 생각될 정도니깐.

 

 

 

 

 

 

▲ 한번도 먹어보지 못한 아시아 음식들의 총집합!

 

 

 

▲ 먹는 동안 무엇보다 이 매콤한 소스와 피클을 많이 곁드여서 먹었다. 그래서. 맛을 많이 돋구어주기도 한다.

 

 

 

▲ 처음에 나온 샐러드와 참치회 ( 테두리만 살짝 익혀서 나옴), 참치회살이 부드러워서 좋았다.

 

 

 

 

▲ 미고랭. 이건 약간 짜장과 찜닭의 중간쯤? 소스맛이 짜장맛이랑 비슷하기도 하고.

 

 

 

 

 

맛있는 게살 볶음밥


 부드러운 쌀국수 면요리를 주문했으니 한가지 메뉴는 조화를 이루기 위해서 밥을 주문했다.

볶음밥은 중국식 볶음밥 요리인데 많이 기름지지 않고 샐러드랑 곁들여 먹을 수 있어서 좋았음.

이런 분위기 좋고 퓨전스타일 음식은 연인들과 데이트하러 먹으러 오기 참 좋다고 생각이 든다.

 

 

▲ 한스푼 푹 떠서 한입!

 

맛 ★★★★☆

서비스 ★★★★☆

분위기 ★★★★

가격 ★★★

 

 

 

- 오리엔탈스푼 가는 길.

인천 송도에 위치해 있어서 주말에 외식코스로 추천!

 

 

 

 

 

CopyrightⓒAlicelee.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