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oco네일스티커로 10분만에 간편하게 네일아트 끝!
본문 바로가기

Incoco네일스티커로 10분만에 간편하게 네일아트 끝!

피치알리스 발행일 : 2014-10-23
반응형

Incoco Nail Sticker


10분만에 네일아트가 끝나는 제품이 있길래 소개해주려고 한다. 우리나라도 언제부턴가 네일아트 산업이 발달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네일아트를 받곤 한다. 요즘은 젤네일이 유명하던데... 우리나라에서 급속도로 네일아트에 대해서 관심을 가지게 되면서 네일아트는 정말 생활화가 된 것 같다. 그래서 가져오게 된 아이템.미국에서 20여년을 이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는데... 노력의 결과는 아주 좋다. 지금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도 수출되고 있는 제품.

 

 

인코코네일 스티커로 멋스럽게!

 

 

 

 

얼마전에 미용실 에 갔었다. 인코코 네일아트가 있길래 여러가지 다양한 디자인을 한번 보았다. 사실 그전에도 자주 해봤기 때문에 잘 안다. 내 손톱에 꼭 맞게 할 수도 있어서 참 좋은 것 같다. 그리고 접착력도 좋아서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는 게 장점.

 

 

 

▲ 밋밋한 내 손톱을 10분만에 대변신

 

 

▲ 가을 분위기와 많이 상반되긴 하지만 나는 이 디자인 결정! 왜냐하면 나는 그라데이션을 좋아하기 때문이다.

 

 

 

짜잔! 대변신

정말 다들 하는 말이 나 손톱 어디서 했냐고 물어본다. 인코코네일아트로 간편하게 할 수 있어서 참 좋다. 미용실에서 머리하다가 기다리면서 받아봤다. 그리고 100% 메니큐어라서 아세톤으로 지울 수도 있고. 가끔 젤네일도 받긴 하지만 바쁠 땐 이게 짱 좋음.

 

 

 

 

이거 붙이고서 바로 손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

티스토리 블로그 시작했는데 뭘 쓸까 고민하다가 리뷰 하나 올린다.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