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소개 > 피치알리스의 일기를 소개합니다.

블로그 소개


저의 블로그를 소개하자면 필리핀에서 살아가는 이야기를 바탕으로 각종 미디어 또는 제가 직접 쓰는 이슈와 칼럼과 다양한 주제의 이야기가 담겨진 블로그입니다. 저는 워낙에 다방면으로 좋아하는 것이 너무 많아서 뭔가 특징적으로 하나를 꼽을 수 없지만 20대부터 경험한 필리핀이야기가 아무래도 이 블로그의 주요 소재가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저는 현재 필리핀 마닐라에 거주하고 있고, 제가 직접 겪은 이야기를 통해서 일기식으로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정보성으로만 내비취는 블로거보다 많은 분들과 소통하면서 지낼 수 있는 블로거가 되고 싶습니다. 


이 블로그는 2014년도 9월에 오픈하였고, 2012년부터 현재까지 살고 있는 필리핀생활기를 꾸준히 이야기를 이어 나가려고 하고 있습니다.  혹시나 필리핀생활에 대해서 궁금하신 사항이 있거나, 필리핀에 대한 여러가지 정보를 공유하고 싶으시다면 이메일을 받겠습니다. vkdlzldk@gmail.com


Instagram

그리고 여기 위에 인스타그램버튼을 클릭하시면, 제 인스타그램으로 바로가기가 됩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만들게 된 사연


뭐 거창히 이유를 댈 순 없지만 필리핀에서 생활을 하면서 한국에 계신 분들과 소통하고 싶어서 일기식으로 쓴 네이버블로그를 운영하다가 스폰서협찬을 꾸준히 받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여러가지 체험과 리뷰를 통한 블로그보다는 진솔한 저의 생각을 담기 위한 공간이 필요했고 제가 하고 싶은 말을 스스럼없이 할 수 있는 블로그를 만들어야겠다는 생각에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물론 기존에 있던 블로그를 활성화시켜도 좋을 수도 있겠지만 동시에 두개의 블로그를 운영하다가 네이버에서 저품질블로그의 쓴맛을 보게 되었고 결국에는 티스토리로 완전히 갈아타게 되었습니다. 무엇보다 제 공간이 필요하기 때문에 저만의 생각과 이야기를 허심탄회하게 털어놓을 수 있는 것 같아서 지금도 블로그의 장점을 톡톡히 활용하고 있습니다. 지금도 필리핀에 거주하고 있지만, 앞으로도 어떻게 꾸려나갈지 참 궁금합니다. 그리고 여러분들의 관심이 아직도 많이 필요한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현재에도 미래에도 늘 변함없이 소통하는 블로그로 성장시켰으면 좋겠습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캘린더
«   2017/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Instagram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