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슈퍼마켓에서 본 태국산 음료수 Loyal Basil 바질씨앗 음료수 후기
본문 바로가기

필리핀 슈퍼마켓에서 본 태국산 음료수 Loyal Basil 바질씨앗 음료수 후기

피치알리스 발행일 : 2016-12-13
반응형

바질씨앗이 들어간 음료수


얼마 전 슈퍼마켓에서 장보다가 목말라서 뭐라도 마셔야겠다 싶어서 음료수 코너를 둘러봤다. 참 독특하게 생긴 음료가 있어서 궁금했는데, 알고보니 바질 씨앗이 들어간 음료라서 더군다나 살빼려고 노력 중인데 바질씨앗이 다이어트에 효과 있다고 익히 들어서 사마져봤다. 바질씨앗을 물에 타 마시면 부피가 30배로 늘어나서 포만감이 들어서 음식을 조금밖에 못먹어서 쉽게 살을 뺄 수 있다고 들었다. Anyways, 바질씨앗으로 요즘 다이어트를 다시 시도해봐야겠다. 


그 많은 음료수 중에 안에 바질 씨앗이 들어있는게 참 특이해서 하나 집었다.


내가 고른 맛을 꿀을 탄 맛이다.

가격은 한화로 천원정도 하는데, 이거 하나 마시면 배부를 것 같다.

사람들이 씨앗이 뭐냐고 묻자.. 저는 개미라고 했다. 다들 놀라는 눈치였다.

바질씨앗이 좀 보기엔 그래도, 몸에 좋기 때문에 다이어트할 때, 같이 마셔도 좋을 것 같다.



바질씨앗이 있는 음료수도 있고, 그냥 과일만 들어간 음료수도 있다. 기왕 살 빼는거면 눈딱감고 버티자는 마음으로 식욕을 언게했다.


태국 바질씨앗 음료수의 장점

바질 씨앗때문에 살 빼는데 부담이 없다. 

종류가 다양하지만, 나는 한 가지만 마셨다. 

술을 못마시는 사람들, 다이어트 하는 사람들이 분위기 좋게 마실 수 있다. 






CopyrightⓒAlicelee. All rights reserved

저의 주관적인 생각으로 직접 작성한 글이 오니 트랙백은 허용하나, 무단사용은 금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