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인기리얼리티프로그램 ('I do' ABS-CBN) 최종우승자는 한국필리핀 커플 Jimmy Kim & Kring
본문 바로가기

필리핀 인기리얼리티프로그램 ('I do' ABS-CBN) 최종우승자는 한국필리핀 커플 Jimmy Kim & Kring

피치알리스 발행일 : 2016-04-21
반응형

필리핀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최종우승자는 한국-필리핀커플?

필리핀 대표적인 국영방송국 ABS_CBN에서 주최하는 "I do"라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의 최종우승자는 한국필리핀 커플이라서 너무 인상깊게 봤는데, 투표로 진행되는 이 프로그램에서 가장 많은 득표수를 얻어서 우승을 거머쥔 Jimmy와 Kring이야기이다. 오늘 이 포스팅을 올리면서 한국필리핀커플에게 가장 의미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 내가 필리핀에 있으면서 몇몇의 한국필리핀의 국제커플을 본 적이 있는데, 두가지 부류가 있는 것 같다. 한국에서 생활하거나 안 하거나 차이점이 있는데, 현지에서 지내면서 알게 된 한국필리핀 국제커플은 대부분 현지에서 생활을 하지만, 한국에서 결혼을 목적으로 온 한국남자들은 보통 필리핀아내를 한국으로 데려가는 케이스가 있다.

그런 면에서 볼 때 Jimmy와 Kring의 이야기는 한국과 필리핀을 자연스럽게 맺어주는 역할을 하는 것 같기도 하고, 필리핀에서 거주하는 한국인으로써 이상적인 국제커플의 러브스토리인 것 같아서 한편으로 부러운 마음(?)에 포스팅을 담게 되었다. 현지에서 살고 있는 한국인조차도 필리핀방송을 잘 안보게 되는데 이 방송은 참가자가 한국인이라는 점에서 좋아서 유튜브로 폭풍검색해서 시청을 했다. 



ARS투표를 해서 우승자를 뽑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I do 는 어떤 프로그램?

살면서 누구나 사랑하는 사람과 환상적인 결혼식을 꿈꾸기도 한다. 동시에 예쁜 집에서 사랑하는 사람을 매일 같이 볼 수 있다면 이보다 더 좋을 수가 없는 것 같다. 이 서바이벌프로그램 최종 우승자는 결혼에 관한 모든 것을 주어지게 된다. 한국에서는 결혼 예식비용조차 부담이 되고 있는 시점에서 참가자들에게는 더 없이 좋은 기회가 되지 않나 싶다. 우승을 하게 되면 어마어마한 총 예식비용 거기다가 집까지 다 제공을 받는다. 결혼을 전제로 만남을 가지고 있는 커플들이 프로그램에 참여하면서 환상적인 웨딩세리머니를 향한 경합이 펼쳐진다. 

하지만, 최종 우승자는 단 한 커플이라는 거. 

ARS투표로 이루어진 최종 우승자는 한국필리핀 커플이라는 점에서 한국필리핀 국제커플의 위력을 느낄 수 있었다. 서바이벌에서 미션을 잘 임수하고 리얼리티 프로그램인 것 만큼 시청자의 시각에서 바라본 가장 이상적인 커플이 어떤 커플인지를 평가 받게 된다. 그러면서 서로의 애정도도 확인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들기도 한다. 







필리핀의 인기토크쇼에 초대받은 Jimmy & Kring 커플


한국, 필리핀 국기가 그려진 티셔츠를 입은 사진을 보니 천생연분이 따로 없다.





I do 리얼리티프로그램에 참가한 경쟁자들 



여기서 외국인 참가자는 Jimmy & Kring 커플이다.






현지 방송을 보면 모두가 이 커플을 알아볼 수 있을 것이다. 필리핀에서 워낙에 유명한 커플이기 때문에..




우승을 한 뒤, 그들의 결혼식은 필리핀 전국구에 전파되면서 많은 이들에게 큰 감동을 주었다. 

일생의 단 한번 뿐인 결혼식인데.. 나도 결혼할 때가 되었나.. 그저 부럽기만 하다. ㅋㅋㅋㅋ


필리핀 방송에 방영된 그들의 결혼식 현장






CopyrightⓒAlicelee.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