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유튜브채널 > 한국문화를 알리는 '영국남자' (Korean Englishman)
본문 바로가기

인기유튜브채널 > 한국문화를 알리는 '영국남자' (Korean Englishman)

피치알리스 발행일 : 2014-11-23
반응형



HOT 한 유튜브 채널 '영국남자' 


한국을 열광시킬 한 사람이 왔다. 영국에서 한국문화를 알리고 그와 동시에 영국에서 직접 한국문화를 체험하는 이야기들이 가득한 유튜브채널 '영국남자'. 영국남자 조쉬는 한국에서 교환학생으로 공부를 한 경험을 바탕으로 한국에서 지냈던 좋았던 일들을 영국에 돌아가서도 잊지 않기 위한 취지에서 만들었다고 한다. 그리고 한국에서 먹어보았던 음식 또는 한국의 문화에 대해서 영국에서 체험을 하는 수기를 그린다. 그 뿐만 아니라 한국어를 배운지 얼마 안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유창한 한국어실력으로 한국문화에 대해서 알리고 영국에 사는 친구들에게 한국문화를 통한 다양한 경험을 쌓게 한다. 또한 조쉬는 '영국남자'라는 타이틀이 있기 때문에 영국에서 있었던 일들을 유창한 한국어로 소개를 하기도 한다. 조쉬의 '영국남자'를 접한 유튜브 시청자들은 조쉬의 한국사랑에 수많은 애정공세를 한다. 언제는 조쉬가 한국과자가 먹고 싶다고 말을 했는데 정말 소포에 깔릴 정도로 수많은 한국의 과자선물을 받았다고 한다. 무엇보다 내가 사는 나라 내가 태어난 나라 한국이기 때문에 멀리서 온 이방인이 접한 한국문화는 참 신선하다.



 ▲ 영국남자의 다양한 체험기








▲ 영국남자 불닭볶음면 도전!




한국인보다 더 한국인같은 조쉬의 도전!


사실 불닭볶음면은 나도 정말 기피하는 음식이다. 불닭볶음면을 비롯해 홍어회먹기 등등 다양한 이슈가 있다. 한국인들조차도 도전하기 힘든 미션을 서스럼없이 도전하면서 한국음식을 너무나 사랑하고 한국을 정말 사랑하는게 보인다. 매번 유튜브영상을 볼 때마다 조쉬가 영어로 말하는 일은 극히 드물다. 영국에서 한국문화를 알리고 다양한 한국문화 체험을 하지만 늘 한국말로 구사를 한다. 그러하기 때문에 한국에서 영국남자 '조쉬'가 일약 유튜브스타 덤에 오른게 아닌가 싶다. 국내 세바퀴란 프로그램에서도 출연한 적이 있을 정도로 화제가 되었다.



▲ 영국남자 조엘의 불닭볶음면 도전!



▲ 비주얼 톱스타특집 '세바퀴'에 출연한 조쉬








공감은 다음 포스팅의 큰 힘이 됩니다.


공감 콕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