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iOS 위젯계산기 어플추천 > 쉬운 사용법으로 가계부정리 (아이폰, 아이패드지원)
본문 바로가기

아이폰 iOS 위젯계산기 어플추천 > 쉬운 사용법으로 가계부정리 (아이폰, 아이패드지원)

피치알리스 발행일 : 2014-11-17
반응형

아이폰 위젯계산기 어플추천


요즘 아이폰 어플을 하나하나씩 알아가면서 소개해드리고 싶은 어플이 많네요. 무엇보다 쉬운 사용방법으로 계산기 기능이 있는 어플을 소개합니다. 이름은 위젯계산기인데 ios에서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기능을 최적화하고 복잡한 계산기능을 깔끔하게 할 수 있는 것 또한 맘에 드네요. 새롭게 출시된 아이폰 위젯계산기로 가계부정리나 복잡한 수학공식을 깔끔하게 처리할 수 있어서 참 좋은 것 같네요. 저는 사실 아이폰을 구입하면서 많은 어플을 다운로드 안받고 그냥 정말 필요한 어플만 다운로드를 하였는데 이건 정말 꼭 필요할 것 같아요. 



아이폰 위젯 계산기의 특징


첫째, 위젯에서 바로 계산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어플을 열고 닫고 하는 시간이 오래 걸리지만 시간이 위젯에서 바로 계산이 가능하면 시간이 축소할 수 잇죠.

둘째, 자동 붙여넣기 기능이 있습니다. (메모장에 있는 숫자들을 그대로 복사해서 붙여넣을 수 있어서 간편하죠.)

셋째, 깔끔한 UI 기능이 있습니다. 

넷째, 쉬운 사용법으로 버튼터치기능도 편해요.

다섯째, 아이폰과 아이패드 모두 지원이 된다는 게 장점이죠.


계산기 기능

한글자씩 지우기 기능, 퍼센트 계산 기능, 다항 연산 기능, 괄호 연산 기능, 앱이 꺼져도 계산 기록 보존이 됩니다.








앱 이름 : 위젯 계산기

앱 링크 : https://itunes.apple.com/app/id936371022

리딤 코드 : MPENTEHFPRXW

가격 : $0.99


어플을 다운로드 하였습니다. 






▲ 이거 유용하게 잘 사용할 것 같네요. 











화면은 심플하면서 눈에 확 들어와서 좋아요. ^^




아이폰 위젯계산기 앱시연영상 한번 보시면 간편한 걸 느끼실 수 있을 거예요.




▲ 앱시연영상 입니다. 간편하게 메뉴얼대로 따라서 할 수 있어서 좋네요.








공감 UP!


이 글이 맘에 드신다면 공감 콕콕! (로그아웃 되어있어도 공감하실 수 있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