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슈퍼마켓에서 본 태국산 음료수 Loyal Basil 바질씨앗 음료수 후기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바질씨앗이 들어간 음료수


얼마 전 슈퍼마켓에서 장보다가 목말라서 뭐라도 마셔야겠다 싶어서 음료수 코너를 둘러봤다. 참 독특하게 생긴 음료가 있어서 궁금했는데, 알고보니 바질 씨앗이 들어간 음료라서 더군다나 살빼려고 노력 중인데 바질씨앗이 다이어트에 효과 있다고 익히 들어서 사마져봤다. 바질씨앗을 물에 타 마시면 부피가 30배로 늘어나서 포만감이 들어서 음식을 조금밖에 못먹어서 쉽게 살을 뺄 수 있다고 들었다. Anyways, 바질씨앗으로 요즘 다이어트를 다시 시도해봐야겠다. 


그 많은 음료수 중에 안에 바질 씨앗이 들어있는게 참 특이해서 하나 집었다.


내가 고른 맛을 꿀을 탄 맛이다.

가격은 한화로 천원정도 하는데, 이거 하나 마시면 배부를 것 같다.

사람들이 씨앗이 뭐냐고 묻자.. 저는 개미라고 했다. 다들 놀라는 눈치였다.

바질씨앗이 좀 보기엔 그래도, 몸에 좋기 때문에 다이어트할 때, 같이 마셔도 좋을 것 같다.



바질씨앗이 있는 음료수도 있고, 그냥 과일만 들어간 음료수도 있다. 기왕 살 빼는거면 눈딱감고 버티자는 마음으로 식욕을 언게했다.


태국 바질씨앗 음료수의 장점

바질 씨앗때문에 살 빼는데 부담이 없다. 

종류가 다양하지만, 나는 한 가지만 마셨다. 

술을 못마시는 사람들, 다이어트 하는 사람들이 분위기 좋게 마실 수 있다. 






CopyrightⓒAlicelee. All rights reserved

저의 주관적인 생각으로 직접 작성한 글이 오니 트랙백은 허용하나, 무단사용은 금합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4  Comments,   0  Trackbacks
  • 저런 바질씨앗 음료수 한국에서도 많이 팔아요.
    무슨 도롱뇽알 같아서 보기에는 좀 그렇지만, 맛은 괜찮아서 가끔 사마셔요.
    다이어트 효과가 있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바질씨가 입안에 홀롤롤롤 들어오는 그 느낌이 재밌어서요ㅎㅎ
    • 한국에도 바질씨앗 음료가 많이 있다는 사실을 처음 알았네요. 첨엔 바질씨앗이 다이어트에 도움된다고 생각해서 마셨지만, 지나고 보니 몸은 그대로인 것 같아요. ㅎㅎㅎ 음료수랑 같이 마시면 바질씨앗이 씹히는 맛으로 먹는게 좋더라구요. ㅎㅎㅎ
  • ㅎㅎ 저도 이거 태국에서 마셔봤는데, 요즘엔 한국에서도 팔더군요. 저는 씨앗만 사서 물이나 우유 요거트에 타 마시기도 했었는데, 포만감을 준다더만 잘 모르겠더라고요. 그냥 호로록 호로록 재밌어서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ㅎ
댓글 쓰기
캘린더
«   2017/08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Instagram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