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이맘 때면 기대되는 세계 미인대회 필리핀 후보
본문 바로가기

매년 이맘 때면 기대되는 세계 미인대회 필리핀 후보

피치알리스 발행일 : 2016-11-28
반응형

미인이 많은 나라?


얼마전 세계 미인대회에 나온 필리핀 후보들은 항상 상위권을 차지했었다. 각 나라마다 미의 기준은 각자 다르지만, 이상하게도 세계미인대회에 나오는 필리핀 후보들은 오래전부터 준비된 것 처럼 지성과 미모를 겸비한 유능한 후보들이 많았다. 올해까지만 해도 지금까지 세계대회에서 미인대회 3번이나 TOP3 안팎에 들었다. 미인대회는 워낙에 나와 거리가 멀어서 관심이 없었다가 작년 미스유니버스에서 최종 우승자 발표될 때, 콜롬비아로 호명이 되다가 사회자의 실수로 미스 필리핀이 우승을 차지해서 필리핀 국민들은 세계 대회를 마치고 돌아온 미스 필리핀후보를 정말 영웅으로 대하면서 세계적으로 필리핀후보들이 미인대회에서 왕관을 차지하기도 했다. 


필리핀의 미인대회는 오래전부터 역사가 유명하다.


'미인을 보면 이상하게 미소가 절로 지어지고, 은근히 부럽기까지 하다."

필리핀은 사실 내가 보았을 때, 외소하고 밥을 위주로 하는 식습관때문에 배가 많이 나온 사람들도 눈에 띄게 많아서 사실 의아했다. 마치 미인대회 나오는 사람들에게만 특권이 있는 것 같아보이는 기분이 든다고 해야 되나? 그리고 동남아시아국가 중에서 가장 우승자들이 많다.


역대 미스유니버스 필리핀후보 우승자들

 

Philippines' first Miss Universe, Gloria Diaz, 필리핀의 첫번째 미스유니버스 우승자

Margie Moran (Philippines) Miss Universe 1973 미스유니버스 필리핀 우승자

미스유니버스 2015년도 우승자와 1973년 우승자와 함께 사진을 찍었다.

Pia Alonzo Wurtzbach, Miss Universe Philippines 2015 2015년도 미스유니버스 필리핀과 콜롬비아. 왕관의 쟁탈전은 각나라의 경쟁을 일으킨다. 세계미인대회 사상 처음으로 우승자이름이 잘못불리어서 왕관을 받아야만 했던 필리핀후보. 외모와 지적인 모습까지 겸비한 팔방미인이다.




참 아름다운 미인들을 보면, 나도 닮고 싶어지고, 이상하게 다이어트하고 싶은 마음을 불러 일으킨다. 미인대회가 그저 외모만 뽐내는게 아니라 미인대회 출전을 하기 위해서 그만큼 노력을 감당해야 되고, 식사조절도 철저하게 한다고 들었다. 그리고 각나라를 대표로 하는 세계 대회인만큼 각나라별로 경쟁심을 불러 일으키게 한다.


이번 2016년에 세계 미인대회에서 우승한 필리핀 후보들


2015 미스 그랜드 인터네셔널 first runner up - Nicole Ignacio Cordoves

Catriona Gray, Miss World Philippines 2016 / 2016년도 미스월드 필리핀후보

2016 미스 월드 레드드레스가 필리핀 후보

Miss Philippines Kylie Verzosa crowned Miss International 2016 도쿄에서 열린 미스 인터네셔널 2016년도 우승자

Maxine-Medina, 2016 미스 필리핀이다. 미스유니버스 필리핀 대표로 지목되었다.

한동안 2015 필리핀 미스유니버스 우승자를 어디에도 도배된 사진으로 볼 수 있었다.


Miss Philippines Earth 2016 Imelda Schweighart / 2016년도 미스 Earth / 아쉽게도 Top 20에도 밀려났다고 한다.



이처럼 필리핀에서는 미인들이 많다는 것을 볼 수 있지만, 사실 꼭 그렇지만은 않은 것 같다. 나라의 운명을 두고 얼만큼 도전하고 한 나라의 마스코드로써 미모도 예뻐야 하지만 모든 부분이 합당해야만이 자격이 주어지는 것 같다. 

필리핀사람들은 의외로 겸손해서 누가 우승을 해도 크게 환영할 것 같다. 

올 2016 미스유니버스는 누가 될 것인지 궁금하다. 







CopyrightⓒAlicelee. All rights reserved

저의 주관적인 생각으로 직접 작성한 글이 오니 트랙백은 허용하나, 무단사용은 금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