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채널 추천 > 한국 비디오메이크업, 1인미디어시대를 앞장서는 씬님 유튜브 채널
본문 바로가기

유튜브채널 추천 > 한국 비디오메이크업, 1인미디어시대를 앞장서는 씬님 유튜브 채널

피치알리스 발행일 : 2016-03-24
반응형

1인미디어시대를 앞장서는 씬님 유튜브 채널 




몇년 전부터 구독하면서 그날 그날 컨셉을 따라잡으려고 무단히도 노력해서 한국에서는 어떤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눈길을 끄나해서, 검색하다가 알게 된 씬님 메이크업블로그를 방문하게 되면서 아직까지 꾸준히 구독을 하고 있다. 불과 몇년 전만해도 한국에서는 메이크업 유튜브채널이 많이 생소했는데, 직접 비디오에 출연도 하고, 메이크업하는 방법도 설명하고, 추천제품과 매 시즌 트랜드에 따라 컨셉을 잡아서 매주 업데이트를 하니, 재미가 쏠쏠하다. 

이제 1인미디어가 한국에서도 정말 인기가 많고, 뜨고 있는 건 확실한 가보다. 협찬도 물론 많이 받겠지만, 유튜브이다보니, 뷰어(Viewer)수도 몇백만명이 넘는다. 한국에서는 메이크업으로 잘나가시는 분이 씬님이 아닐까 싶다. 정말 메이크업 하는 방법도 아주 털털하게 설명하신다. 너무 솔직해서 공감이 많이 가는 것 같다. 




씬님의 메이크업 하는 영상 캡쳐사진





@ 메이크업 영상이다보니 고화질은 필수이고, 정말 다양한 컨셉으로 오버액션도 참 맘에든다. 

고퀄의 영상편집부터 시작해서 여러가지 컨셉으로 비디오를 촬영하니, 구독자도 많고, 이미 유튜브상에서는 인지도가 꽤 놓은 편이다. 



씬님 구독채널 가기!






씬님 유튜브채널 주소 : https://www.youtube.com/channel/UC5xK2Xdrud3-KGjkS1Igumg



개인적으로 씬님 팬으로써 자주 시청을 하는데, 정말 매일 매일 에피소드가 재밌다. 








CopyrightⓒAlicelee.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