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2 맛집 > 롯데월드몰 먹방투어 2탄! (미미떡볶이, 이성당)
본문 바로가기

롯데월드2 맛집 > 롯데월드몰 먹방투어 2탄! (미미떡볶이, 이성당)

피치알리스 발행일 : 2015-02-19
반응형

롯데월드몰 먹방투어 2탄


롯데월드몰 구경가면서 100장이상 사진을 찍어서 사진을 정리하다가 포스팅이 너무 길어질 것 같아서, 2탄으로 정리해보았다. 새로지은 몰이라서 깨끗하고 볼거리도 참 많았다. 카페에서 한참동안 이야기하다가 저녁 7시가 훌쩍 넘어서 밥먹으려고 여기저기 돌아다녔다. 롯데월드몰 먹방투어2탄!!!





홍대에서 유명하다고 하다고 하는 미미떡볶이..

무엇보다도 바삭바삭한 새우튀김이 유명하다고 한다.


국물떡볶이 1인분 3500원, 새우튀김 한마리 2300원이다. 





너무 배부르게 먹어서 떡볶이랑 새우튀김으로 간단하게 저녁을 떼웠다.






▲ 미미떡볶이의 떡볶이는 국물이 있는 국물떡볶이인데 보기보다 맵지 않아서 참 좋았다. 너무 매운 거 먹으면 속쓰리는데 이런 국물떡볶이의 밥한공기 먹어도 참 맛있을 것 같다. 







▲ 미미떡볶이 새우튀김 정말 맛있었다. 왜 인기가 많은지 알 것 같다. 새우튀김 바삭하게 튀겨서 새우머리도 바삭하게 먹었다.










두번째로 디져트 먹으러 온 이성당.

어디지.. 전라도에서 정말 유명한 빵집이라고 하는데 단팥빵이 제일 유명하다고 해서 오랜만에 만난 언니와 아쉬워서 이성당에 왔다. 

이왕 먹으러 온 김에 배불리 먹었으면 하는 바램에 배가 볼록 튀어나올 정도로 배부르게 먹었다. 






▲ 여기 있는 빵은 한국적인 느낌이 나서 정말 좋았다. 







▲ 검은깨찰빵과 단팥방 정말 맛있었다. 찹쌀빵은 쫀득쫀득한 식감이 있어서 좋았고, 단팥빵은 정말 달고 맛있었다. 

워낙에 빵 좋아해서 빵킬러인데 배불러서 2개만 주문했다.






▲ 간단하게 디져트나 밥맛없을 땐 이성당 빵 추천!!!







▲ 이성당에서 파는 꿀단지는 단팥죽이라고 한다. 호두, 잣, 대추, 땅콜, 밤, 계피가 토핑으로 들어가 있고, 그 안에 찹쌀떡도 들어가있어서 쫀득쫀득한 식감이 있어서 정말 맛있다. 가격은 5000원이다. 




간단하게 끼니를 때우면서 저렴하게 먹기는 빵이랑 이렇게 먹는게 최고지. 이성당은 마치 70년대 빵집을 연상케하는 분위기에 한국적인 느낌이 난다. 

한번도 먹어본 적이 없던 곳에서 먹어보니 참 새로운 경험을 한 것 같다. ^^








CopyrightⓒAlicelee. All rights reserved

저의 주관적인 생각으로 직접 작성한 글이 오니 트랙백은 허용하나, 무단사용은 금합니다.




공감은 언제나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공감 UP ♥




반응형

댓글